토종오가피 액기스  


 

  주문한 재료 모두를 탕제원(동내 흑염소,개소주 하는곳)에 맡기면 됩니다.
탕제비용은 동내마다 조금식 차이가 있으나 대게 10000원~15000원 정도입니다.
 보낸 재료는 양이 많기 때문에  한달분 으로 하면 진하하므로 (120cc60봉 이면 한달분이나 70본이상)으로 하면 적당하므로 아침,저녁 공복에 한봉식 드시면 됩니다.
맡길때 다른재료를 넣어면 더욱 좋습니다.
두충 과 칡,대추,구기자,당귀(당귀혹은황기,오미자또는구기자)등을 각각 넣으면 아주 진하고 오가피와 상승작용으로 더욱 좋습니다.  기타재료 모두 10000원~20000원정도면 풍족합니다.
그러면 오가피 완전한토종액기스 한달 분량을 완벽하게 드실수있습니다.
약간의 수고로움으로 저렴하고, 믿을수있는 완전한 액기스를 드실수 있겠지요.
액기스를 짜지 않고 가정에서 전기밥통의 죽 하는 기능으로 4번 작동하면 적당히 달여 지고 이것을 패트병에 담아 냉장보관 하면서 드시고 제탕하여 음료수로 수시로 드시면 더욱 경제적으로 복용할 수 있습니다.         

*
정확치는 않지만 고객중에 저희농원에 오셔서 액기스를 드셔보고 맛이 너무진한것 같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어 드리는 말씀임. 맡기실 때 한달분으로 해달라면 60봉지만 주는 경우가 있고 재료의 양이 많아 나누어 다리는 경우가 있는지?    잘은모르나......
반드시 맡기실 때 한달분으로  해달라고 하지 말고 나오는대로 해달라고 하십시오 물을 잡기에따라 70봉지도 나오거나 하기 때문에 수량의 차이가 납니다.가능하면 물을 잘 조정해 달라고 하십시요. 가능하면 무압력탕제솥으로 8시간정도 달이면 100도를 넘지 않기 때문에 서서히 달여지고 좋읍니다.

  

다음장